타이 마사지 기술이란 무엇입니까?

타이 마사지는 태국으로 전파되기 전에 인도에서 시작된 고대의 실습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러한 마사지 방법은 통증을 완화하고 유연성을 개선하며 신체 내 에너지 흐름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타이 마사지는 불교 철학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수세기 동안 승려들이 의료의 일환으로 시행해 왔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반가운 휴식을 제공하는 가장 영적인 마사지 요법 중 하나입니다.

타이 마사지는 모든 신체적, 정서적 과정에 동력을 공급하는 각 개인의 70,000개의 “센” 또는 에너지 라인이 있다는 믿음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라인이 막히면 통증과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전통 타이 마사지는 에너지 라인을 따라 느리고 리드미컬한 압박과 스트레칭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근육의 긴장을 풀어서 근육이 다시 자연스럽게 늘어나고 원래 길이를 되찾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마사지는 치료사가 손, 발, 무릎 및 팔꿈치와 같은 몸 전체를 사용하여 압력을 가하는 것입니다. 이 깊은 압력은 전신에 걸쳐 느껴지며 유연성을 높이면서 스트레스와 긴장을 풀어줍니다.

기술이 올바르게 수행되지 않으면 더 많은 부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자격을 갖춘 치료사에게만 타이 마사지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에 수술을 받았거나 암을 앓고 있거나 이동성을 제한하는 의학적 상태가 있는 경우 특히 적합합니다.

태국 마사지 치료사는 마사지의 강도와 압력을 각 고객의 개별 요구에 맞게 조정하는 데 능숙합니다. 또한 너무 많은 압력이 가해졌는지, 수혜자가 치료를 위해 바닥에 누워 있어야 하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치료사는 수혜자를 다양한 요가와 같은 자세로 옮길 것입니다. 또한 근육 조직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당기고, 쥐고, 굴릴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와의 또 다른 주요 차이점은 태국 마사지사가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세션 내내 옷을 완전히 갖춰입은 상태를 유지한다는 점입니다. 이를 통해 수동적 운동 범위, 압력 포인트 요법 및 심장 중심 의도(불교의 metta)를 통해 신체 근막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개업의가 등에서 마사지를 시작하면 잉크를 근육에 마사지하고 매듭을 굴리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깨, 목, 머리와 같은 부위를 최대한 이완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타이 마사지는 치료사가 팔, 다리, 발을 사용하여 몸을 스트레칭하고 마사지하기 때문에 받는 사람의 관절과 뼈가 매우 뻣뻣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특정 부위에 깊은 압력을 가하기 위해 자신의 몸을 지렛대로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타이 마사지 치료사는 근육 스트레칭 외에도 근막과 힘줄을 대상으로 관절액이 더 자유롭게 흐르도록 하여 이동성을 개선하고 관절 건강을 개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