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압 마사지의 이점

건강을 개선할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지압 마사지를 받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만성 스트레스, 피로 및 불면증을 줄이고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는 신체의 경락 또는 전체를 흐르는 에너지 라인에 작용하여 건강한 기 또는 기의 흐름을 복원합니다. 주무름, 압력, 두드리기, 스트레칭 등과 같은 다양한 수동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이 막힘을 풀고 전반적인 웰빙을 위해 기의 균형을 맞추도록 돕습니다.

Shiatsu는 기분 개선, 휴식, 에너지 및 더 나은 수면을 포함하여 수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순환을 개선하고 세포 영양을 공급하며 몸 전체의 독소를 제거하여 질병과 통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압 마사지는 요통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시아츠 마사지는 상하부 근육의 긴장과 경직을 완화하여 요통 완화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등 근육을 강화하면서 자세를 교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류마티스 관절염 완화를 위한 지압
시아추는 류마티스 관절염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아추는 통증을 완화하고 이완을 촉진하기 위해 신체의 엔돌핀 방출을 자극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혈류를 개선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하며 근육 불편을 완화하여 관절 주변의 염증과 부종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우울증과 불안 완화
유럽 시아츠 연맹(European Shiatsu Federation)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거의 모든 사람이 시아츠 치료를 받은 후 더 편안해졌습니다. 거의 절반이 몸을 이완하고 불안이나 우울증을 유발하는 정신 장애를 제거하는 능력 때문에 밤에 더 잘 잔다고 보고했습니다. 이 연구는 지압이 우울증이나 불안의 영향을 받는 사람들의 이러한 증상을 완화하는 데 잠재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근육통 완화
지압 세션 중에 치료사는 손가락과 손바닥을 사용하여 경혈점에 압력을 가합니다. 이 라인은 신체의 경락을 통해 이동하고 어떤 식으로든 막히거나 불균형해질 수 있는 생명 에너지 또는 기를 제어하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불안과 스트레스 완화
시아츠의 주요 목표는 신체의 기 또는 기의 흐름을 조절하고 향상시키는 것이며, 이 흐름을 방해하거나 방해하면 질병과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고통을 줄이다
지압 마사지는 팽팽하고 뻣뻣한 근육을 풀어줌으로써 류마티스 관절염, 섬유근육통, 척추측만증과 같은 상태의 불편함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염좌와 같은 급성 부상을 치료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변비 완화
시아추는 요통을 완화할 뿐만 아니라 변비 완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순환을 자극하고 근육을 풀어줌으로써 시아츠 트리트먼트는 내장과 결장을 이완하고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관절 통증 완화
시아추는 골관절염, 류마티스 관절염 및 섬유근육통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진통제의 효과적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머리와 목의 긴장을 완화하여 편두통 및 기타 두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불안 완화
침술과 지압을 결합하면 전 세계 질병의 주요 원인인 스트레스를 퇴치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지압 치료를 받으면 코르티솔(주요 스트레스 호르몬)을 낮추고 세로토닌을 늘리고 도파민을 늘리고 평온함과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