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압 마사지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편안한 마사지를 찾고 있거나 단순히 지압 효과를 원하십니까? 이 인기 있는 일본 차체 형태에 대해 명심해야 할 매력적인 사실이 많이 있습니다.

사실 #1: 손가락 압력은 긴장과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손가락 압력을 사용하는 대체 의학입니다.

시아츠 시술자는 중국 전통 의학의 경락을 활용하여 경락으로 알려진 신체의 특정 에너지 지점에 엄지와 손가락을 적용합니다. 이러한 포인트는 스트레스 및 불안과 같은 다양한 건강 문제를 완화시키는 것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Reiki와 같은 대체 치료법은 알려진 부작용 없이 숙련된 치료사가 관리할 때 일반적으로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지압 마사지는 또한 루푸스나 류마티스 관절염과 같은 자가면역 질환의 통증과 염증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러한 상태와 관련된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는 히스타민 생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마사지는 피부 연조직의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부드럽고 유연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순환이 증가하면 피지선 분비가 촉진되어 피부가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됩니다. 이것은 주름이 형성되는 것을 방지하면서 피부 탄력을 촉진합니다.

또 다른 연구에서는 지압 마사지가 코르티솔을 감소시키고 도파민과 세로토닌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이 모두가 수면의 질 향상과 관련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주간 병원에서 실시한 최근 관찰 연구에 따르면 지압 마사지는 웰빙의 느낌을 개선하고 암 환자의 불안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사지는 퇴행성 질환으로 인한 관절의 부종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므로 관절염과 관련된 불편함과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운동은 또한 근육의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근육통과 경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향을 받는 부위의 부기와 염증을 감소시켜 스포츠 부상으로 인한 관절 통증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치유를 돕고 질병을 예방하는 것 외에도 아로마테라피는 체력을 증가시키고 심혈관 및 림프계의 기능을 최적화하여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촉진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연구는 지압 마사지를 받는 것이 우울증이나 만성 스트레스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기분을 개선하는 것으로 알려진 도파민과 세로토닌 수치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골관절염, 섬유근육통 및 요통과 같은 다양한 질병의 통증 완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압 마사지는 엔도르핀(천연 진통제)을 자극하기 때문에 특정 상태와 관련된 통증을 줄이기 위해 편안한 지압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압 마사지는 면역 체계 강화에 도움이 되는 혈액 내 산소를 증가시켜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스트레스, 불안 및 불면증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