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외선 사우나의 건강상의 이점

적외선 사우나는 해독, 통증 감소, 체중 감소 촉진 및 심장 건강 개선을 위한 인기 있는 건강 도구입니다. 또한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며 우울증 증상을 완화하고 에너지 수준을 높입니다.

해독
땀을 흘리는 것은 신체가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 사용하는 자연스러운 과정입니다. 적외선 열은 특히 이러한 자연적인 해독 메커니즘을 활성화하여 만성 질환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특히 유익합니다.

적외선 사우나의 깊숙이 침투하는 열은 혈류를 증가시켜 피부가 평소보다 빠르게 디톡스되도록 합니다. 이것은 여드름, 건선 및 습진과 같은 피부 질환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적외선은 잔주름, 주름, 변색 및 검버섯과 같은 노화의 징후를 감소시켜 피부를 더 젊고 생기있게 보이게 합니다. 적외선은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구성 요소인 섬유아세포에 흡수되어 젊음의 광채를 발산합니다.

셀룰라이트 치료
적외선 열은 많은 여성들이 경험하는 문제인 셀룰라이트를 유발하는 지방 침전물을 분해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적외선 사우나는 혈액 순환을 증가시켜 몸에 저장된 지방을 태우고 셀룰라이트와 같은 흔적을 남기는 주머니에서 지방을 방출하도록 권장합니다.

셀룰라이트가 덜 두드러지고 복부, 엉덩이, 허벅지 주변의 지방이 감소합니다.

피부로의 혈류 증가는 피부가 수분을 공급하고 활력을 되찾게 하며 더 많은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하여 더 탄력 있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적외선 사우나는 또한 피부의 염증 마커를 줄이면서 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수면 개선
적외선 열은 오랫동안 수면을 돕는 유익한 요소로 여겨져 왔습니다. 이것은 세션 중에 몸이 더 낮은 심부 온도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더 편안하게 느끼고 더 빨리 깊은 잠에 빠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너무 많은 열은 어지럼증 및 기타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익숙해질 때까지 가장 낮은 설정에서 시작하십시오.

땀을 흘리면 탈수될 수 있으므로 적외선 사우나 세션 도중과 이후에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사우나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몸이 열에 적응할 때까지 짧은 세션으로 시작하십시오.

이완 및 항우울제의 이점
적외선 사우나는 따뜻하고 건조한 공기가 몸을 완전히 이완시키는 편안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몸 전체에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혈류가 증가하면 뇌에서 엔도르핀이 분비되어 평온함과 행복감을 느끼게 됩니다.

이것은 더 긍정적인 전망과 스트레스를 줄여 나쁜 식습관과 과도한 일정을 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적외선 열은 또한 불안이나 우울증 증상을 줄일 수 있는 신경 전달 물질인 세로토닌의 생성을 증가시킵니다.

Hormesis – 적응 능력
호메시스는 스트레스 요인에 대한 반응으로 새로운 조직 성장을 촉진하고 폐 용량을 확장하거나 심장 근육을 강화하는 신체의 적응 과정입니다. 적외선 사우나 요법과 관련된 주요 건강상의 이점 중 하나입니다.

심각한 의학적 상태를 다루고 있다면 적외선 사우나가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사우나는 귀하가 이미 사용하고 있는 다른 요법에 추가 치료 또는 보완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