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테라피 마사지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아로마테라피 마사지는 식물, 꽃, 과일, 뿌리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베이스 오일과 혼합한 후 치유 및 정화 특성을 위해 국소적으로 적용합니다.

아로마테라피 마사지에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에센셜 오일이 포함됩니다.

라벤더와 카모마일
라벤더와 카모마일 에센셜 오일은 진정 효과가 있어 근육을 이완시키고 통증을 완화하며 수면을 촉진합니다. 또한 신경계에 영향을 미쳐 불안이나 우울증 수준을 낮출 수 있습니다. 또한 라벤더는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면역력을 강화시켜줍니다.

유향
유향은 불안과 우울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오일입니다. 또한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모발 성장을 촉진하며 알레르기나 감기로 인한 호흡 혼잡을 치료하고 에너지 수준을 높입니다.

클라리 세이지
클라리 세이지(Clary sage)는 통증 완화, 면역 체계 강화, 박테리아 변종 퇴치에 사용되는 효과적인 에센셜 오일입니다. 강한 오일이기 때문에 피부에 직접 바르기 전에 먼저 희석해야 합니다.

오렌지와 레몬
감귤류 기반 에센셜 오일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에 사용되어 기분을 좋게 하고, 더 나은 수면을 촉진하고, 소화를 돕고, 스트레스 관련 증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특정 허브와 향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치료사가 이러한 오일 사용을 피할 수 있도록 세션을 시작할 때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임신과 아로마테라피
잠재적인 위험 때문에 임신 중에 아로마테라피 마사지를 받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주의를 기울이면 임신 중에 이러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귀하가 임신한 경우 치료사에게 알리는 것이 중요하므로 귀하의 필요에 맞는 적절한 에센셜 오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치료의 이점을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귀하와 태아를 위험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아로마테라피 마사지를 받기 전에 항상 패치 테스트를 요청하여 오일이 안전한지 확인하십시오. 그렇게 하는 것은 손목이나 귀 바로 아래에 기름을 살짝 두드리는 것만큼 쉽습니다.

오일을 바르기 전에 피부가 건조한지 확인하는 것과 같은 기타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또한 오일 접촉으로 인한 잠재적 자극이나 발진을 줄이기 위해 마사지하는 동안 눈과 코를 가리십시오.

또한 치료 중 마스크를 착용하면 피부 민감성이나 알레르기 반응을 피할 수 있습니다. 발과 다리를 높이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가능성도 줄어듭니다.

아로마테라피 오일은 장기적으로 건강에 도움이 되지만 몸에 즉각적으로 나타나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이러한 향기가 뇌 깊숙한 곳의 후각 신경에 미치는 영향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