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부 조직 마사지의 건강상의 이점

정기적으로 마사지를 받으면 건강에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통증을 줄이고, 기분과 수면을 개선하고, 스트레스와 불안 수준을 낮추고, 관절의 유연성과 이동성을 개선하고, 신체의 자연 방어 시스템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부상, 반복적인 움직임 또는 만성 통증으로 인해 긴장될 수 있는 근육과 결합 조직의 더 깊은 층에 도달하기 위해 강한 압력을 사용합니다.

긴장된 근육과 힘줄은 해당 부위로의 혈류를 제한하여 염증과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심부 조직 마사지는 이 염증을 줄이고 영향을 받은 부위의 순환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허리 통증, 목 통증, 관절염 및 수근관 증후군과 같은 다양한 상태와 부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세와 균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는 흉터 조직을 분해하고 피부의 미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근육의 유착을 풀고 독소를 방출하며 부상 부위로의 혈류를 증가시킵니다.

스포츠 부상은 팽팽하고 뻣뻣한 근육을 풀어주는 규칙적인 심부 조직 마사지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으므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고 추가 부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마사지는 근육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팽팽한 근육은 약해지고 움직임이 제한되어 운동을 최대한 활용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마사지 치료사를 선택할 때 세션 중에 원하는 압력의 정도와 가장 적합한 기술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자격을 갖춘 마사지 치료사는 개인의 필요에 따라 세션을 맞춤화하는 데 만족해야 합니다.

최근 부상이나 수술을 받았다면 치료사가 특정 기술을 사용하여 통증을 줄이고 운동 범위를 늘릴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또한 부상 부위로의 혈류를 증가시키고 신체의 천연 진통제인 엔도르핀 생성을 자극하여 치유를 가속화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가벼운 터치로 시작하여 익숙해지면 세션의 강도를 높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통증의 역치가 다르므로 마사지 중에 불편함을 느끼면 치료사에게 알리고 그에 따라 압력을 조정하고 가장 불편함을 느끼는 부위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두통은 흔하고 고통스러우며 몸을 쇠약하게 만드는 문제입니다. 깊은 조직 마사지는 두통을 유발하는 근육과 조직의 긴장을 완화하여 강도와 빈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심층 조직 마사지는 심장병, 고혈압, 당뇨병 및 우울증과 같은 다양한 건강 문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받을 때 코티솔 방출을 줄이면서 에너지 수준을 증가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