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디시 마사지의 다양한 유형

스웨디시 마사지는 특정 신체 부위에 집중하는 인기 있는 마사지 유형 중 하나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형태는 긴 글라이딩 스트로크, 마찰 및 주무름을 사용하여 통증을 완화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합니다.

스웨덴 기술은 스웨덴 펜싱 강사인 Per Henrik Ling이 만든 1830년대부터 있었습니다. 오늘날 이 스타일의 마사지는 고전적인 것으로 간주되며 전 세계적으로 사용됩니다.

마사지 요법은 가장 널리 시행되는 치유 형태 중 하나이며 몸과 마음 모두에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이완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시스템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어느 스파나 건강 시설에서나 할 수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집에서 편안하게 받는 것을 선호합니다. 일반적으로 치료사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하는 동안 몸 전체에 긴 글라이딩과 마찰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피부에 마사지 오일을 얇게 바르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이렇게 하면 조직이 따뜻해지고 동시에 작동하여 매듭이 풀리고 긴장이 완화됩니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마사지 오일을 바르면 치료사가 손으로 스웨디시 마사지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5가지 뚜렷한 스트로크 기술을 사용합니다.

Effleurage – 이 스트로크는 길고 부드러운 글라이딩 동작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치료사가 사용하는 첫 번째 스트로크이며 몸 전체의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됩니다.

Petrissage – 이것은 마사지 치료사가 스웨덴식 마사지 중에 사용하는 두 번째 스트로크입니다. 이 더 발전되고 더 깊은 형태의 조작은 근육을 주무르거나 굴리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다른 스트로크보다 시간이 더 걸리지만 근육이 뻣뻣하거나 특별한 주의가 필요한 부상을 입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마찰 – 이 딥 마사지 스트로크는 순환 운동을 통합하여 혈류를 증가시키고 근육 뭉침을 풀어줍니다.

Tapotement – 스웨덴식 마사지의 또 다른 유형인 tapotement는 순환을 증가시키고 엔돌핀을 방출하기 위해 안마사가 리드미컬한 방식으로 근육을 두드리거나 두드리는 기술입니다.

진동 – 스웨디시 마사지의 또 다른 인기 있는 기술은 진동입니다. 이것은 신경통을 효과적으로 완화하고 등의 아픈 부위를 진정시킬 수 있는 치료사의 손바닥으로 리드미컬한 흔들림 동작을 포함합니다.

흔드는 동작은 스웨디시 마사지의 인기 있는 부분이며 일반적으로 손가락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그러나 치료사는 엄지나 팔뚝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고 널리 시행되는 마사지 유형입니다.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각 세션 동안 편안하게 적절한 스트로크를 관리할 수 있는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 경험이 있는 치료사를 찾아야 합니다. 또한 사전에 자격 및 교육에 대해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