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티슈 마사지의 기초

심부 조직 마사지는 더 깊은 근육과 조직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에서 스웨디시 마사지와 다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표재성 근육 그룹과 조직을 대상으로 하는 반면, 심부 조직 마사지는 만성 통증, 반복적인 사용, 부상 또는 피로로 인해 팽팽해지고 긴장되거나 뻣뻣해지는 내층을 대상으로 합니다. 또한 유착이 형성된 곳의 치유를 촉진합니다.

표준 스웨디시 마사지에 비해 심부 조직 마사지는 압력과 지속 시간 측면에서 더 강도가 높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것은 주로 최대 침투를 위해 근육, 힘줄 및 근막의 더 깊은 층을 목표로 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긴장과 유착을 완화하고 결합 조직(신체의 모든 부분을 덮고 있는 결합 조직 층)을 재정렬하는 치료 마사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만성 통증을 완화할 뿐만 아니라 자세를 개선하고 근육 긴장을 줄이며 건강한 움직임 패턴을 장려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일주일에 한두 번 이런 유형의 마사지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만성 또는 장기간 통증이 있는 사람은 더 자주 세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세션은 일반적으로 앙와위 자세에서 시작되며, 이는 세션 동안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편안한 자세입니다. 이 위치가 적합하지 않은 경우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치료사에게 알려주십시오.

당신의 치료사는 마사지로 문제 부위를 목표로 하기 위해 느리고 집중적인 스트로크를 사용할 것입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신체의 독소를 제거하고 손상된 조직을 치유하기 위해 순환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매듭과 유착을 해소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치료사는 불편한 부분이 있는지 물어보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과도한 통증이나 불편함을 경험하지 않도록 필요한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전에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여 근육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신체의 독소 방출을 돕고 시스템에서 영구적으로 독소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혈전 위험이 있는 경우 심부 조직 마사지를 받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마사지의 스트로크는 몸 안에 있는 기존 혈전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가벼운 압력을 가하여 몸을 따뜻하게 하고 근육을 풀어준 다음 더 강한 압력으로 진행합니다. 이것은 고통스럽지는 않지만 스트레스와 긴장 수준을 줄이기에 충분해야 합니다.

마사지 세션 후에 해당 부위에 통증이나 약간의 뻣뻣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근육이 마사지로 인한 증가된 압력에 적응함에 따라 며칠 내에 가라앉을 것입니다.

마사지를 마친 후 치료사는 집에 가져가서 아픈 부위에 바르도록 얼음주머니를 줄 것입니다. 나중에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푸는 것도 필수적입니다. 관절을 움직이거나 팔을 사용해야 하는 일을 하지 마십시오.

마사지 후 냉찜질을 하면 치료사에게 가장 압박을 받은 부위에서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이나 뻣뻣함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스팩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은 경우 치료사에게 연락하면 함께 해결책을 찾을 것입니다.